본문 바로가기
Car 리뷰

현대 제네시스 전기차 GV60 추가 이미지 공개 및 가격, 출시일

by 디센트블로거G 2021. 9. 5.
반응형

GV60의 추가 이미지가 공개되었다.

 

처음에는 제네시스만의 고유 디자인인 2줄의 헤드라이트와 테일라이트가 어색하고 왜 저렇게 했지?라는 생각을 했는데 보면 볼수록 괜찮은 것 같다.

 

사진 제공 - 제네시스
사진 제공 - 제네시스
사진 제공 - 제네시스
사진 제공 - 제네시스
사진 제공 - 제네시스


사실 더 뉴그랜저의 헤드라이트를 봤을 때 너무 복잡하고 조잡해 보인다고 했으나 시간이 지나니 괜찮다고 생각이 든 것처럼 현대의 자동차 디자인은 지못미 모델도 있지만 볼매도 있는 것 같다.

 

 

아이오닉5에서도 볼 수 있었던 디지털 사이드 미러가 기본으로 장착되려나?

일단 아이오닉5를 스타필드 고양에서 구경할 기회가 있었는데 디지털 사이드 미러에 적응하는 데에는 시간이 좀 걸리지 않을까?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차라리 깜빡이를 켰을 때 클러스터에서 보여주는 것이 더 편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다.


제네시스 GV60의 가격은 5천만 원 후반대에서 6천만 원 초반대에 형성되지 않을까 생각된다.

아무래도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가격이 높게 책정될 수도 있을 것 같다.
전기차 보조금을 얼만큼 지원받느냐에 따라 판매량도 늘어나지 않을까?

 

 

GV60 전기차 '페이스 커넥트' 기술 개발, 얼굴 인식으로 차량 제어 가능?

제네시스에서 또 파격적인 기술을 개발했다. 이름 하여 '페이스 커넥트'다. 얼굴을 인식해 차문 제어, 등록된 운전자의 운행 환경을 맞춤형으로 제공하는 기술을 개발, GV60에 처음

decentblogg.com

 

암튼 GV60이 얼른 나왔으면 좋겠다.

아직 출시일은 공식 발표가 되지는 않았으나 3분기 내에 출시되면 좋겠다.

 

그리고 우리에게는 120개월 할부라는 좋은 차 구매 프로그램도 있으니 부디 잘 나오기를 기대해 본다.

 

 

제네시스 GV60 디자인 최초 공개, 고성능 E-GMP 기반 전기차

제네시스 첫 쿠페형 전기차 공개 현대자동차의 제네시스에서 GV60 디자인을 8월 19일 목요일에 최초로 공개했다. GV란? 제네시스 브랜드의 SUV는 GV라는 모델명을 사용한다. GV = Genesis Vesatile 제네시

decentblogg.com

 

제네시스 홈페이지에서도 GV60과 관련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제네시스 GV60 | 제네시스

제네시스(GENESIS) 첫 SUV 전기차 GV60의 디자인 이미지 공개, 쿼드 램프, 측면 디자인, 후면 디자인, 크리스탈 스피어 변속기가 적용된 실내 디자인을 공개합니다. | 제네시스

www.genesis.com

 

반응형

댓글